#3-16. 미국 주식 매매일지 : 23년 6월 마무리.

2023. 7. 4. 22:43웅빠/미국, 한국 주식 매매일지

반응형

#3-16. 미국 주식 매매일지 : 23년 6월 마무리.

안녕하세요. 직장인 웅빠입니다.

6월도 마무리가 되어 오늘 7월4일에 미국 주식 매매일지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캡쳐본은 7월1일 토요일 오전에 했습니다.

6월에는 그래도 나름 괜찮은 수익이 났습니다.

테슬라를 조금 보유해서 40%정도에 수익을 냈고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처음으로 미국 주식 종목을 거의 한달가량 보유했네요.

역시 보유에 힘이란... 중간중간 종목을 바꾸면서 하긴했지만 ㅋㅋㅋ

유니티소프트웨어... 결국 2100만원까지 물타기 추가 매수를 하였습니다.

뭐 +1 -1%에서 와따가따 하지만 최대한 존버를 해봐야지요 이것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했으니..

나이키랑 디즈니는 뭐...ㅋㅋㅋㅋ 기회가 되면 물타기를 해보던지 해야겠네요. 

 

위에 1,2번 사진은 이번 6월달이랑 올해 익절한 금액입니다.

밑에 1,2번 사진은 현재 보유중인 종목들입니다.

테슬라를 판대신 개별 종목을 살까? 하다가.. 고민 끝에

FNGU를 떨어질때마다 조금씩 분할 매수를 하였습니다.

나머지는 뭐 별 이유없이 그냥 샀습니다. 최근 몇일 조정보일때?ㅋㅋㅋㅋ

 

7월에는 제가 또 존버를 할지 다른 종목들로 바꿀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이나마 수익이 났으면하네요. 

직장인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