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 미국 주식 매매일지 : 23년 4~5월 매매 일지

2023. 6. 2. 12:09웅빠/미국, 한국 주식 매매일지

반응형

#3-15 미국 주식 매매일지 : 23년 4~5월 매매 일지

 

안녕하세요. 직장인 웅빠입니다.

저의 귀차니즘으로 4월 매매일지는 건너뛰고 드디어 오늘 4월 ~ 5월을 간단하게

한 번에 기록을 남기기 위해 작성하게 됐네요.ㅋㅋㅋㅋ

뭐 매달 계좌가 변화가 없으니..ㅠㅠ 

 

정확하게 4월 5월에 미리 캡처한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

거의 며칠 지나거나 그랬던 사진 이긴 하지만 크게 차이는 없기 때문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4월 초? 종목 및 수익율

위에 사진 3장은 4월 초쯤 언제인진 날짜는 기억은 안 나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soxl 안 팔았으면...ㅋㅋㅋ 50% 이상은 수익 났을 텐데 너무 아쉽네요 하하..

 

5월 매도 수익 및 올해 5월까지 총 매도 수익

위에 사진 2장은 5월 익절 했던... soxl..ㅠㅠ 플러스 9프로였나? 그때 매도를 했네요..

가만히 뒀으면 50% 이상인데 쉣~~~~~ 이렇게 따지면 엔비디아도 ㅋㅋㅋㅋ 평단이 180달러 정도였는데

1월인가 소액 익절을 해버려서 날렸네요..ㅠㅠ

 

위에 사진 2장은 5월에 캡쳐본이 없어서 6월 2일 오늘 새벽에 캡처를 한 거네요.

5월 말에도 종목은 같았고 테슬라만 수익률이 4월에 -17%에서 많이 올라왔습니다.

soxl 엔비디아 amd 종목들을 존버를 오랫동안 하고 물타기도 했었는데.. 너무 빨리 익절 한 저의 모질 한 탓..

주린이는 어쩔 수 없죠..ㅋㅋㅋㅋ 그래서 테슬라를 조금 한번 존버를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뭐 또 언제 갑자기 팔아버릴진 모르겠지만..

어도비도 이번에 마이너스에서 많이 올라왔고 나이키, 디즈니는 급속으로 때려 맞았습니다.ㅋㅋㅋ

6월에는 어떻게 될지 기대해 봅니다.

 

직장인 경제적 자유를 위하여.

 

반응형